엠리무진, ‘카니발 하이리무진’ 즉시출고 시스템 도입…"프리미엄 옵션과 빠른 공급으로 고객 만족 높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9-15
본문

엠리무진이 2025년형 카니발을 하이리무진으로 컨버전해 즉시 출고 가능한 차량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리무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즉시출고 모델은 기존 1:1 인디비주얼 오더 방식과 달리, 이미 완성된 고사양 하이리무진 차량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다양한 실내 구성과 고급 사양, 패키지 옵션이 사전 세팅돼 있어 빠른 공급은 물론 선택의 폭도 넓다.
즉시출고 차량은 엠리무진이 직접 제작하는 정품 하이리무진 모델과 동일한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하이루프 조명 시스템, 고급 수납공간, 마사지 및 통풍 열선 시트, 무드등 등 맞춤 옵션이 적용되며, 실내 전반에 최고급 자재가 사용돼 차별화된 고급감을 제공한다.
특히, 엠리무진이 자체 개발한 통합 제어 시스템이 탑재돼, 시트 포지션, 조명, TV, 도어 기능 등을 하나의 패널에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편의성과 완성도를 높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엠리무진은 상담부터 계약, 결제, 출고까지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여기에 모바일 보증서 발급 시스템과 차량 구성을 직접 시뮬레이션해볼 수 있는 ‘나만의 하이리무진’ 기능을 제공해, 고객은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자신만의 차량을 설계하고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나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나무신문(http://www.imwood.co.kr)